FAQ
테이블
제목 학습장애
1. pc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, 속성에 들어가 화면설정에서 pc 해상도를 최대로 높여주십시오. (1024*768 이상) 2. 인터넷 주소창 밑의 [도구]-[인터넷 옵션]-[보안]-[사용자지정수준]을 클릭, "크기 및 위치제한에 상관없이 스크립트 실행창을 열 수 있습니다" 항목을 사용으로 체크한 후 확인을 눌러주시고 학습창을 다시 열어보세요. 3. 학습창을 다시 열었는데도 변화가 없으시다면 F11버튼을 누르시면 전체화면으로 학습창을 키울 수 있습니다. (F11을 다시 누르면 원래의 창크기로 돌아갑니다) ☞ 모바일 학습이 안되요. 모바일 학습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접속하여 진행이 되기 때문에 네트워크 환경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. 그리고 스마트폰도 하나의 PC이기 때문에 설치된 어플이 손상되어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[모바일 학습장애 점검방법] 1. WiFi 가 아닌 LTE 나 3G 환경에서 학습진행이 가능한지 확인부탁드립니다. ( WiFi의 경우 내부에 방화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차단으로 인해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) 2. WiFi , LTE , 3G 환경에서 동일오류가 발생 시 설치된 어플을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. ( 설치된 어플이 어떤 요인에 의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. ) 재설치 후에도 동일오류가 계속 발생하시면 사용하시는 어플 , 기종 , OS버전 과 함께 고객센터(02-533-631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 스마트 기기가 다양하므로 일부 기기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)
사업자 등록번호 : 108-81-79912 | 원격평생교육시설 제79호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7-서울서초-0831호
(06693)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15(방배동, 오륜빌딩) 5층
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

COPYRIGHT 2015 (주)이테시스.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