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지원센터
  • 원격지원 서비스
◾ 상담원이 직접 고객님의 PC 또는 모바일기기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◾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접속을 진행해 주십시오.
  • 서비스 안내
구분 서비스 내용
지원내용 학습환경 설정
서비스 대상 온라인 교육을 학습중인 고객
신청 시간 오전 9시 ~ 오후 6시(주말, 공휴일 제외)
  • 이용 절차
구분 서비스 내용
Step 1
원격지원 신청
고객센터(02-533-6311)로 고객님의 증상을 문의합니다.
Step 2
상담원 통화
원격지원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ezMobile앱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도록 안내합니다.
(OS별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)
Step 3
접속코드 안내
어플 실행 후 접속대기 상태에서 상담원으로부터 안내받은 접속코드 6자리를 입력합니다.
Step 4
원격지원 받기
원격 지원 이용에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원격접속이 완료됩니다
  • ezMobile앱 다운로드
◾ 사용하고 계신 모바일기기의 운영체제와 제조사를 확인하신 후 설치해주세요
◾ 삼성, LG를 제외한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'for Android'를 설치해주세요.
◾ IOS와 for Android는 화면공유 기능만 지원됩니다. (원격제어 불가)
사업자 등록번호 : 108-81-79912 | 원격평생교육시설 제79호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7-서울서초-0831호
(06693)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15(방배동, 오륜빌딩) 5층
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

COPYRIGHT 2015 (주)이테시스.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