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서비스 내용 |
---|---|
지원내용 | 학습환경 설정 |
서비스 대상 | 온라인 교육을 학습중인 고객 |
신청 시간 | 오전 9시 ~ 오후 6시(주말, 공휴일 제외) |
구분 | 서비스 내용 |
---|---|
Step 1 원격지원 신청 |
고객센터(02-533-6311)로 고객님의 증상을 문의합니다. |
Step 2 상담원 통화 |
원격지원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ezMobile앱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도록 안내합니다. (OS별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) |
Step 3 접속코드 안내 |
어플 실행 후 접속대기 상태에서 상담원으로부터 안내받은 접속코드 6자리를 입력합니다. |
Step 4 원격지원 받기 |
원격 지원 이용에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원격접속이 완료됩니다 |